뭐하고 노니 kpop추천

유투브에서 데이식스를 칩니다.
교차편집 다 돌면
이제 도운를 칩니다.
페이스캠 다 돕니다.

귀엽고 멋있고 다 합니다ㅠㅠㅠㅠ

뭐하고 노니 클래식 추천

천재작곳가가 지갑을 도둑맞고 그 김에 썼다는 곡

오늘 추천 클래식은
최고의 난이도 곡들을 보유하고 있는 라흐마니노프의
악흥의 순간 4번

뭔가 깊은 빡침이 느껴지니
안 좋은 일 있을 때마다
칠 수만 있다면 ㅠㅠ
최고의 해소 곡일듯 하다

작곡가의 동기랑 뵬개로
걍 어렵고
걍 좋은 곡

복수를 하는 게 좋을까요?

가입한 한 카페에 올라온 글이었다.

댓글은 대부분 ㄸ밟았다 생각하고 본인의 길을 가라,
결국 그 사람도 언젠가는 돌려 받더라 등등
다 읽진 않았지만 90프로 이상이 놉! 이라 말하고 있었다.

근데 복수는 할 수는 있나요?
결국 복수란게 상대방을 괴롭게 해야 하는데
그게 무엇인지는 정확히 아나요 
안다면 하세요
아마 진정 불행하게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게 
근본적인 문제일 겁니다.
그게 정말 본인을 괴롭히는 걸거에요
머리로 백번 시뮬레이션을 해 봤을 거에요
의미없어요 답없어요
그리고 부메랑처럼 돌려받지도 않을 거에요 
시간이 도와주겠지만 상황에 따라서 그 시간이 10년은 거뜬할 수도 있어요 

물론 절대 이딴 댓글을 달진 않았다

방탄 제이홉 헬뮤트랭 티셔츠 판매

공홈에서 정가로 구매했던 19ss제품입니다

착용은 5회정도 올해는 착용하지 않았습니다.

사이즈는 오버사이즈로 44-66까지도 가능합니다

사용흔적이 있기에 구매가보다 3/1가로 책정했습니다 이미 에누리를 많이 했기에 가격은 70000원, 택배비는 추가 3000원입니다

자가격리 중 클래식 추천

놀면뭐하니 손열음님을 시작으로
유투브에서 클래식 연주 찾는 재미로 시간보내는 중

좋아하는 곡 많지만 모차르트 레퀴엠 중 라크리모사 너무 좋다

어둡지만 그 어두움이 너무 좋다
뭔가 그럴 듯한 수식어가 필요할 것 같은데 없다
죽음을 동경할 수도 있게 만드는 마력이 있음....
#kassia 님 유투브 추천

영화도 엄청 보려 했는데
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볼 거 다 봐서 
볼 게 없다........

내일은 뭐하지

1 2 3 4